새소식

소장품

IPEGA PG-9167 Dual Thorn Wireless Controller

  • -
반응형

8Bitdo Zero를 제외하면 다섯번째 구매한 모바일 기기용 게임 컨트롤러입니다. 앞서 구매했던 GameSir X2 Pro에서 유선 이어폰 사용이 불가능했었기 때문에 그 대안을 찾았습니다.

 

과거 FlyDiGi Wee에 쓰려고 샀었던 L형 이어폰 젠더는 Joytron EX Flex 2 기기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었고, 보다 밀착된 방식의 젠더를 찾다가 IPEGA PG-9167에 포함돤 악세서리가 적당해 보여 구매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IPEGA PG-9167의 악세서리는 젤리케이스를 벗겨야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모바일 기기 밀착형 젠더였지만, 비좁은 Joytron EX Flex 2의 여유 공간에 비집어 넣기엔 여전히 부족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IPEGA PG-9167의 경우 10인치 iPad까지 지원하는 만큼 그 너비가 넉넉하게 늘어나서, 굳이 케이스를 벗기고 제공하는 L형 젠더를 사용할 필요 없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L형 이어폰 젠더를 폰케이스를 씌운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이미 보유 중인 제품 중 IPEGA PG-9023 역시 너비가 늘어나기는 충분히다 못해 넘치긴 하지만, 그 제품은 워낙 크기가 커서 휴대성이 부족한 만큼 이 제품이 그리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날로그 스틱이 모두 상단에 배치되어 이건 Xbox 컨트롤러 방식도 듀얼쇼크 방식도 아니게 된 기묘한 제품이지만 제품 디자인을 보면 이해도 가고, 크게 나쁘지 않을 듯 해서 당분간 사용해볼까 합니다.

 

염불보다 잿밥에 관심이 많아 구매한 제품인데 결국 잿밥은 안먹고 염불만 열심히 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