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인증샷

안경안경녀 컬렉션 All Clear

  • -
반응형


안경안경녀 컬렉션


   텀블벅에서 후원을 진행했던 모쟁과 알페*님의 클리커류 수집 게임 안경안경녀 컬렉션입니다. 사실 모두 클리어한 것은 며칠 되었는데, 아무래도 포스팅하는데 이미지도 많고 정리가 필요하다보니 뒤늦게 달성 보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 안경안경녀 컬렉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enaMAKF.GlassesGirlsCollectio

연구 전항목 달성


  신 캐릭터 해금 및 일러스트 수집과 연결되어 있는 연구입니다. 전 항목 모두 달성했습니다.

상점 전품목 구매


   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하고, 업그레이트를 MAX까지 완료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우유병+현미경 세트네요. 액자와 벽지 등은 크게 관심이 없었던 듯. 그냥 아무거나 세팅했습니다.

전 캐릭터 정보


  이 게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전 캐릭터와 캐릭터에 할당된 일러스트까지 모두 수집이 완료되었습니다. 동 캐릭터의 상위티어의 해금은 연구로 해결되지 않는 것이긴 합니다만, 연구를 다 완료한 시점에서는 전 캐릭터의 수집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어쩌면 같은 소리를 두 번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이 아래로는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수집내역입니다. 캐릭터의 정보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가장 핵심적인 요소인 일러스트까지 포함하고 있으므로 아직 플레이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수집 순간의 기쁨을 위해서 열람을 보류하시기 바랍니다.

고요


모뱅


검댕


유리르


먀옹


세리


칼리


야나


비비야


돌린


다래


나래


미정


밀네트


르키유


위체


아련


크레딧


  마지막으로 크레딧의 후원자 목록에 들어간 제 닉네임입니다. 이걸 수집하지 않고는 제대로 끝맺었다고 할 수 없죠. 그냥 생각난김에 캡쳐했습니다. 뭐 당연하겠지만, 크레딧 열람에는 어떠한 자격조건도 없으므로 아무나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