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장품

Dawn of Fate

  • -
반응형

 

텀블벅에 올라왔던 TRPG 서적 중 유일하게 후원을 놓친 Dawn of Fate의 실물입니다. 일전에 홍대 가는김에 북새통에 들러 구매했던 것입니다. 사진으로는 감이 안잡히겠지만 겁스 국문 2판보다 1센치 정도 크고 두배는 두껍습니다.

 

보다 먼저 나오고 받았던 던전월드와 내지의 컬러나 제본의 방식 등 많이 부족한 구석이 있습니다만, 전문 출판사인 초여명과 비교하는 것은 애초 무리수라는 것을 생각했을때 아마추어 일반인들이 해서 이정도 퀄리티는 양호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차후 완성되어 나올 후원 서적들이 이렇게 나온다면 다소 불안한 마음이 들긴 하겠습니다만, 걔중에는 소규모 출판사들도 있는만큼 보다 나은 퀄리티로 나올 것을 기대해봅니다.

 

이야기가 중간에 사족으로 빠졌긴 합니다만, 도서 내용만 놓고 보면 상당히 괜찮습니다. 실제로 이걸로 TR을 돌려본다거나 읽어만 보고 판단할 정도의 레벨이 안되어서 자세히는 뭐라 말하지는 못하겠습니다만, 한권에 모든 내용을 넣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구성으로 알차게 구성된 것이 보입니다.

 

후원자 보상으로 제공되었을 리플레이북도 보고 싶긴 합니다만, 타 블로그의 포스트들을 둘러보면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는 평도 있고해서 그걸로 위안을 삼아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