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장품

시타델 2022 신판(Citadels 2022)

  • -
반응형

 

신판의 구매는 구판과 마찬가지로 충동구매입니다. 카드 슬리브를 장바구니에 넣지 않았다는 것만봐도 그땐 정신이 정말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보고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구판의 그 쓸데업이 큰 박스의 크기가 줄었다는 점입니다. 여전히 내용물에 비해서 크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구판에 비해 구성품이 증가한 것을 생각하면 더 커지지 않은 것이 다행입니다.

 

이미지 분실로 인해 일러스트가 전면 개정되었다고는 들었지만,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아쉽지 않다고는 못하겠지만, 구판을 이미 보유한 입장에선 이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