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장품

한성 BK 300

  • -
반응형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한성 BK 300. 블루투스 5.0에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는 키보드 입니다.

로지텍 K 380이 가성비 갑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는 중저가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중에서 가장 마감이 뛰어나고 타건시 소음도 적은 편이죠. 블루투스 3.0이긴 하지만 흠잡을 건 아니죠.

하지만 둥근 키보드 디자인과 좁은 키보드 간격은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색상도 솔직히 별로긴 한데 마감이 깔끔해서 봐줄만 했습니다.

사실 멀티 페어링을 생각하지 않았다면 코시 KB4001BT을 샀을 겁니다. 가격이 깡패이고 키스킨 동봉 모델이라 마감을 신경 안썼을 겁니다.

반대로 가격 생각하지 않았다면 마이크로 소프트 디자이너 컴팩트 키보드를 샀겠지요. 마소의 디자이너 제품군은 사랑입니다.

윈도우를 생각하지 않았다면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에 반해 한성 제품은 스트로크가 나쁘지 않지만 반대 급부로 소음도 조금 있고 키감도 고르지 않다더군요. 하지만 저는 키감에는 민감하지 않은데다가 이 제품만이 메탈 상판인지라 여기에 실버 화이트 색상이 페인트 마감 문제가 안보여 구매했습니다.

정 나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마음의 고향인 마소를 찾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