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인증샷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다이아몬드 티어 입성

  • -
반응형


  뒤늦게 시작했던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이하 아레나)입니다. 서비스 하는 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시작한 것이 처음에는 괴로웠습니다만, 돈법사 게임을 죽자고 달리는 것은 위험한 것인 만큼 차라리 잘 되었다 싶더군요. 그래서 늦은김에 무과금으로 쉬엄 쉬엄 하고 있는데 어느새 컨스트럭티드 등급이 다이아몬드 티어가 되었습니다.


  이 위로 미식 티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그곳은 미천한 무과금 유저의 조약한 단일 덱으로 뚫을 수 없는 곳이라 이쯤 했으면 만족스러운 수준이 아닌가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브실골 시절의 기억은 잘 나지 않습니다. 그저 골드 티어의 첫 입성이 8월 26일이었고, 플래티넘 티어의 첫 입성이 9월 29일, 그리고 다이아 몬드 티어의 첫 입성이 오늘 10월 23일로 대략 한달 간격으로 티어를 승급했다는 것만 남아있는 스샷으로 미루어 짐작할 뿐입니다.


  사실 무과금으로 쌓아올린 탑에 불어닥친 가을 로테이션 폭풍이 아무렇지 않았다 말할 순 없었습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바람을 잘 타고 날아올랐다는 점이 기쁩니다.



  리미티드 등급은 여전히 언랭입니다. 저렴하게 한팩 구매하는 샘 치고 브론즈 달성만 해둬도 될법한데 은근히 손이 잘 안가네요. 아직 시즌이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언제 한번 체험이나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