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

One Way Heroics(片道勇者) 배지 제작

  • -
반응형

 

  오랜만의 배지 제작입니다. Steam에는 Wolf RPG Editor(이하 울프툴)이 입점할 일이 없기에 툴 제작자이신 SmokingWOLF님의 One Way Heroics(片道勇者)의 배지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근래에 스팀 및 기타 번들 사이트에 게임이 올라와서인지 카드 가격이 적절한 수준이라 생각되어서 도전했습니다.

 

 

  아, 물론 기왕 하는김에 은박 배지도 한꺼번에 만들어버렸습니다. 5레벨 일반 배지에 은박 배지까지 만드니 저렴한 게임 하나값 정도가 순식간에 날아가네요. 이래놓고 이모티콘과 배경이 다 안모여서 추가 지출이 있었다는 것은 안비밀입니다.

 

 

  카드를 잔뜩 사고서 배지 제작하랴, 스샷 찍으랴, 낮은 모니터 해상도 때문에 잘린 스샷 이어붙이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고 이렇게 포스트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배지 제작도 뭔가 의미 있으면서도 예쁜 도트 풍이었으면 좋겠네요.

 
 
 
 
 
 

 

 

One Way Heroics

One Way Heroics had Steam trading card support added on 28 February 2014. There are 5 cards in the series, and you'll receive 3 cards at random for purchasing and playing the game.

steamtradingcards.fandom.com

  일반 배지로는 Level 1 A Hero, Level 2 A Couple of Heroes, Level 3 A Trio of Heroes, Level 4 The Wonderful Four, Level 5 The Perfect Five가 있고, 은박카드를 모아서 제작하는 배지로는 Foil Badge ZENURA가 소개되고 있네요. 카드와 마찬가지로 편도용자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입니다. RPG Maker VX Ace 배지와는 달리 일반 배지를 레벨업 하더라도 이전 배지의 캐릭터가 남아있는 것이 좋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