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인증샷

FTL: Faster Than Light All Clear

  • -
반응형


모든 함선으로 엔딩!



  FTL: Faster Than Light 127시간 플레이한 현재 모든 함선으로 엔딩을 보았습니다. 이 127시간에는 10종의 함선이 제각시 A, B, C(일부 제외)타입이 존재하니 도합 최소 28번의 엔딩을 봐야 하는데, 평균 1회 플레이시간이 2시간 안팍이므로 기본 48시간에 함선 해금을 위해서 반란군 기함 격파와는 관계없는 플레이로 인한 추가 시간, 그리고 기타 엔딩을 보지 못했거나 이미 엔딩 본 것에 투자된 시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는 아마 리뷰(http://etude87.tistory.com/211) 게시물 말미에도 추가한 것입니다만, 전함선 엔딩이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갈 즈음 스왈로우 부터 녹화한 영상들입니다. 이렇게 일차적으로 끝났긴 했습니다만, 차후 도전과제 달성이라든지 유저 모드 플레이라든지 기본 또는 어려움 모드 플레이라든지 하는 등등의 사유로 다른 영상을 찍어 추가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로는 각 함선들로 첫 엔딩을 볼때마다 Steam Overlay의 스크린샷 촬영 기능을 사용해 찍어둔 것들입니다. 처음에는 각 함선별로 노하우라든지 팁을 적어볼까 싶기도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각 함선별로까지 적을만한 것은 없으므로 나중에 그건 또 팁과 꼼수 등을 잘 갈아넣어 다른 블로그 포스트에 Hack, Slash, Loot 입문 가이드(http://etude87.tistory.com/93) 처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스트렐 표준함



레드 테일



스왈로우



네사시오



DA-SR 12



시모-H



길라 몬스터



바실리스크



테세우스



토루스



볼텍스



테트라곤



오스프리



니소스



프리가티데



맨 오브 워



스톰워커



아리올리막스



불와크



시반



텍타이트



심판자



뇌터



체렌코프



브라바이



카넬리안



크루오스



슈라이크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