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소장품

GPD Pocket 개봉

  • -
반응형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주문했던 물건이 왔어요! GPD Pocket입니다.

  기다렸다가 GPD WIN2를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도 했습니다만, 깔끔한 디자인에 반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도착했네요! 열어보니 이것 저것 있어보이지만 설명은 생략합니다.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이는 것은 한 차례 실패했습니다.(두 장이 들어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두 번째도 완벽하지 않습니다만, 제 실력으론 여기가 한계입니다.

  크기는 작아 보여도 모니터 해상도가 1920x1200인 것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액정 타블렛보다 더 높네요!

  키캡이 제법 알이 실해서 두손을 올려둘만 하지만, 부득불 위치가 옮겨간 것이 많아서(특히 Tab과 Backspace) 적응에는 다소 시일이 걸리겠네요!

  그럼 일단 기본 프로그램 부터 설치 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