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

100% Orange Juice 배지 제작

  • -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하는 배지 제작이네요. 이번에 한 배지는 지금도 꾸준히 플레이 하고 있는 100% Orange Juice의 배지입니다. 사실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번 Steam 세일 기간에 주는 무료 카드 받고 보관함을 살펴보다가 100% Orange Juice 카드가 한 장도 없는걸 발견해서(아마도 일괄 판매로 털어버린 듯 합니다.) 당황끝 울컥하는 마음에 일반 카드부터 은박 카드까지 싸그리 모두 충동구매를 해버렸습니다. 보유 잔액이 부족하면 구매가 안되기 때문에 월렛 충전도 하구 막 그랬네요.


  만들면서 2업 정도 한 거 같은데, 아이콘 2개 빼고 다 얻었습니다. 그래서 장터를 뒤져서 빠진 레어 아이콘 2개까지 깔맞춤해주니 뭔가 끝난 느낌이 들더군요. 다 만들고 나서 느낀거지만 하나같이 안예뼠ㅋㅋㅋㅋㅋ


  * 배지 이미지 출처 : http://www.steamcardexchange.net/index.php?gamepage-appid-282800

  가장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역시 은박 배지 디자인이 구리다는 점이겠지요. 아니, 적어도 은박 뱃지면 가장 강력한 보스로 해줘야지! 여튼 이렇게 간만의 배지 제작이 완료 되었네요. 이번 세일 기간내 또 다시 제작을 할지 패스할지는 일단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모르면 모르는대로 아디오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