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기록/인증샷

대출산 시대 All Clear

  • -
반응형


대출산시대


  대출산시대 DX의 프리퀄이자 대출산시리즈의 시초인 대출산시대를 5월 1일에 엔딩보았습니다. 사실 인증보다는 리뷰로 작성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자꾸 안나는 것은 물론이고 대출산시대 DX로 넘어와 이미 개선된 부분들에 대해서 쓸데없이 태클하는 내용으로 점칠될 것 같아서 리뷰를 포기하고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대출산시대는 DX의 프리퀄적인 작품이라 그런지 참신함에 비해서 밸런스가 잘 맞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단일 엔딩에 필승법에 가까운 게임 플레이 방식이 존재하는터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1세대때 고수입자로 세팅 후 자식 생산보다는 최상류층과 혼인을 통한 초반 기하급수적인 재산 증식과 이를 통한 돈지랄로 매력 증진 후 아이돌 자식으로 시작해 엘리트 스님 자식을 통한 자식외의 신도 모집 및 적극적인 자식의 혼인 장려를 통한 표심 증대를 노리는 것입니다. 이러다보니 투표를 제외하면 막상 초중반의 전개는 대출산보다는 대결혼 시대가 아니었나 싶기도하더군요.

  4세대에 이르러 엔딩을 봤는데, 쓸데없이 1000억짜리 미술품 구매에 열을 올리지 않았다면, 보다 빠른 2, 3세대에 바로 엔딩을 봤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허나 더 재미있는 대출산시대 DX를 해야 하므로 패스! 더 밸런스 좋은 대출산시대 DX도 기본 엔딩은 무료에 가이드 문서가 더 충실하니 시작하시려는 분은 그쪽으로 하시길 권장합니다.


  * 대출산시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ndoom.DeliveryEra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